기아차, 스팅어 퍼포먼스 체험 팝업 스토어 운영

  • 입력 2017.06.09 11:39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9일부터 25일까지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 기아차의 신차 '스팅어'를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팝업 스토어 '스팅어 스테이션'을 운영한다.

‘스팅어 스테이션’은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 스팅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전시 공간으로, 방문 고객들은 스팅어 차량 전시, 스팅어 브랜드 컬렉션, 4D VR 레이싱 체험, 프리미엄 시승 등 다양한 체험 요소를 통해 스팅어의 프리미엄 디자인과 상품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스팅어 스테이션'에는 3.3 터보 모델(하이 크로마 레드), 2.0 터보 모델(스노우 화이트 펄)의 스팅어 차량 2대가 전시되며, 스팅어만의 특별한 품격과 개성을 담아 낸 디자인 제품인 '스팅어 브랜드 컬렉션'도 함께 전시된다.

또한, 2대의 스팅어가 펼치는 레이싱을 360도 가상현실(VR) 영상으로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는 '스팅어 4D VR' 공간을 운영해, 방문 고객이 스팅어와 한 몸이 되어 후륜 구동의 다이나믹한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직접 스팅어를 타고 김포에서 인천 청라국제도시 인근까지 운전해볼 수 있는 시승 기회도 제공하는 등 고객들이 스팅어의 다이나믹한 주행성능과 우수한 상품성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시승 체험은 주말에만 운영)

시승 체험은 스팅어에 대한 지식을 갖춘 전문 인력인 '스팅어 마스터'가 동승하며, 시승 신청은 기아차 페이스북에서 사전 예약하거나 ‘스팅어 스테이션’ 현장에서 접수하면 된다.

기아차는 시승 사진/영상을 SNS에 업로드하는 고객에게 매일 추첨을 통해 스팅어 브랜드 콜렉션 카드지갑(2명), 스팅어 브랜드 콜렉션 키링(4명)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이벤트에 참가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5000원 상당의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