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SKY JET’ 등장 영화 발레리안 특별 시사회

  • 입력 2017.08.02 09:53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렉서스 코리아가 8월 1일부터 11일까지 렉서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렉서스 팬을 위한 영화 시사회 이벤트를 실시한다.

뤽 베송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데인 드한(발레리안 역), 카라 델러비인(로렐린 역)이 출연하는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는, 28세기 우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SF영화로, 렉서스의 1인용 우주선 ‘SKY JET’의 등장은 물론, 화려한 캐스팅으로 이미 많은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SKY JET’은 렉서스 디자이너들과 영화 크리에이티브팀의 협업을 통해 렉서스의 미래지향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을 실현했다. 공기역학적 외관 디자인, 목소리나 터치로 작동되는 조종석은 물론, LF-SA 컨셉트’의 프론트 그릴, ‘LC500’의 LED 램프가 ‘SKY JET’에도 구현되며, 렉서스 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특별 시사회 이벤트의 당첨 결과는 8월 14일, 렉서스 코리아 페이스북에서 발표하며, 추첨을 통해 총 50팀(1인당 2매)을 선정할 예정이다. 또한 8월 25일 특별 시사회 당일에는 청담 CGV상영관 로비의 포토 월에서 SNS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렉서스 코리아 관계자는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서 기대를 넘는 ‘경험’과 ‘감동’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렉서스는 앞으로도 ‘기능’을 ‘감성’으로, ‘퍼포먼스를 ‘열정’으로, ‘기술’을 ‘상상력’으로 바꾸는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