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 서비스 및 판매 확장 신규 딜러 모집

  • 입력 2017.08.14 09:58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서울 강북권역, 충청북도 권역의 재규어 랜드로버 판매 및 서비스를 담당할 신규 딜러를 8월 3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이번 신규 딜러 모집을 통해 브랜드 서비스 및 판매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서울 강북권역과 충청북도 권역의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2018년 오픈할 예정이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이와 함께 올해 랜드로버의 프리미엄 패밀리 SUV 올 뉴 디스커버리와 럭셔리 중형 SUV 레인지로버 벨라를 연이어 출시한 데 이어, 내년에도 재규어의 순수 전기차 I-PACE와 고성능 컴팩트 SUV E-PACE 등 신차를 적극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신규 딜러에 지원하고자 하는 사업자는 자동차 판매 및 정비사업을 운영할 비즈니스 경험과 재무 투자 역량을 겸비하고,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동시에 개발, 투자, 운영할 수 있어야 한다. 

접수는 오는 31일까지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네트워크 개발부(jlrknd@jaguarlandrover.com)에 지원서 및 재무제표 등 요청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1차 지원서 심사 후 선정된 후보에 한해 개발 사업 제안서 접수를 추가적으로 진행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고객제일주의 원칙을 실천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서비스 및 판매 네트워크 확장에 힘 쏟을 것”이라며, “이번 신규 딜러 모집을 통해 고객 서비스의 품질을 강화하여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