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에코 블루 리프레시 프로모션’ 실시

  • 입력 2017.09.01 11:36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의 공식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환경문제 개선에 적극 동참하고 자사의 우수한 친환경 디젤 기술력을 전하기 위해 9월 한 달간 ‘에코 블루 리프레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대상은 국산차와 수입차, 그리고 디젤과 가솔린 차량에 상관없이 2014년 이전 등록된 차량 소유 고객이다. 해당 고객이 행사 기간 내 유로6 기준을 충족하는 자사의 일부 모델을 구입할 경우, 노후차량 교체 지원금과 제주도 렌터카 이용권, 내비게이션 무상 장착, 재구매 고객 추가 1% 할인 등을 제공할 방침이다. (푸조 파이낸스 이용시)

콤팩트 해치백 푸조 208 Allure를 구입할 경우 교체 지원금 150만 원을 지원한다. 푸조 208은 날렵하고 경쾌한 주행성능을 자랑한다. 복합 연비 기준 16.7km/ℓ의 뛰어난 연료 효율성과 2천 만원 중반 대의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국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콤팩트 SUV New 푸조 2008 Allure를 구입할 경우 교체 지원금 270만 원과 110만 원 상당의 내비게이션을 무상 장착해준다. 푸조 2008 SUV는 세련되고 스포티한 디자인에 복합 연비 기준 16.6km/h의 뛰어난 연비, 최대 1,400ℓ의 넉넉한 적재공간, 액티브 시티 브레이크와 같은 첨단 안전 시스템 등 뛰어난 상품성을 바탕으로 국내에서 6천 대 이상 판매된 베스트 셀링 모델이다.

프리미엄 5도어 해치백 308 GT-Line을 구입할 경우 교체 지원금 280만 원과 110만 원 상당의 내비게이션을 무상 장착해준다. 푸조 308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은 물론, 최대 출력 120마력, 최대 토크 30.6kg•m의 힘과 푸조 특유의 기민한 핸들링 및 끈끈한 로드홀딩까지 더해져 다이내믹한 주행 감각을 선사하는 모델이다.

푸조의 플래그십 중형 세단 508 Allure를 구입할 경우 교체 지원금 400만 원을 지원한다. New 푸조 508은 푸조의 오랜 노하우와 우아한 품격이 조화를 이루는 플래그십 세단으로 PSA 그룹의 BlueHDi 엔진을 탑재해 높은 효율과 함께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여기에 Full LED 등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안락한 공간과 운전자의 편의를 고려한 첨단 시스템 등 다양한 매력을 고루 갖춰 전세계적으로 사랑받으며 그 가치를 높게 인정 받고 있다.

또한 모든 차량 구입 고객들에게는 제주 렌터카 48시간 이용권을 제공하고, 푸조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재구매 할 경우, 추가 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푸조는 친환경 디젤 차량 생산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펼치고 있다. 세계 최초로 디젤 차량에 DPF를 장착했고, 유로6 모델에 적용되는 BlueHDi 엔진에 SCR 시스템을 적용해 유해한 미세물질로 인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있다. 

SCR 시스템은 DPF 기술이 조합되어, 질소산화물(NOx) 배출이 90%까지 감소되고, 미세한 입자 제거율을 99.9%까지 높이는 효과가 있다. 현재 국내에 판매되고 있는 모든 푸조 차량에는 해당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