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 컨티넨탈, 무이자 금융 프로모션 진행

  • 입력 2017.09.08 10:20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링컨코리아가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36개월 무이자 금융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링컨 컨티넨탈 최초의 금융 프로모션으로, 프로모션 기간 중 컨티넨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추가적으로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9월 중 링컨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링컨 컨티넨탈을 구매하는 고객은 36개월 무이자 할부 (선납금 40% 기준) 5년/10만 km 특별 무상 보증 및 프리미엄 소모품 무상 교환 서비스 1년 내 신차 교환 보상(최초 등록 시점 시 1년 이내) 3년/6만 km 내 서비스 센터 입고 및 수리 후 인도를 대행하는 ‘링컨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링컨 컨티넨탈은 작년 말 ‘왕의 귀환’을 알리며 14년 만에 돌아온 링컨의 플래그십 모델로, 2017 서울모터쇼와 링컨 리이매진 프로젝트 등 링컨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아메리칸 럭셔리를 재정립한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링컨 컨티넨탈은 현재 리저브와 프레지덴셜 두 가지 트림으로 판매되고 있다. 특히 프레지덴셜트림을 구매하는 고객은 링컨이 추구하는 예술, 여행, 미식, 문화, 건축, 패션 등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프레지덴셜 멤버십 서비스도 제공받는다.

링컨 컨티넨탈의 판매가격은 리저브가 8250만 원(3.0L AWD, 부가세 포함), 프레지덴셜은 8940만 원 (3.0L AWD, 부가세 포함)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