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신차 영업사원 위한 디지털 견적 서비스 출시

  • 입력 2017.09.11 13:47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나와가 11일 신차 영업사원을 위한 견적 서비스 ‘견적노트’를 론칭한다고 밝혔다.견적노트는 신차 영업사원들의 고객 대면 영업을 지원하는 웹 서비스다. 

국내 시판중인 전 차종의 견적 및 판매 조건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차종 간 가격이나 제원, 사양을 손쉽게 비교할 수 있다. 영업사원은 견적노트 서비스를 이용해 대리점 및 지점을 방문한 고객에게 자사 모델의 특장점을 보다 쉽고 간단하게 설명할 수 있다.

또 견적노트는 이메일이나 SMS를 사용하지 않고도 고객의 견적서 확인이나 수정 요청, 수락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인 고객관리가 가능하다.

다나와는 향후 금융사와의 제휴를 통해 견적노트 전용 금융상품을 개발하거나, 빅데이터에 기반한 마케팅 자료를 제공하는 등 계약 성사 확률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구축할 계획이다. 카카오톡 등 다양한 플랫폼과 연결해 범용성을 넓힌 견적노트 앱도 3분기 중 출시한다.

한편 다나와는 견적노트 출시를 기념하여 신차 영업사원들을 대상으로 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11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서비스 가입 후 견적을 발송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태블릿PC,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