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일곱 번째 공연 개최

  • 입력 2017.09.12 09:14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코리아가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의 일곱 번째 공연을 오는 9월 23일 ‘서울 드래곤 시티 용산 아코르 호텔’에서 개최한다.

이번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는 뉴욕 타임즈로부터 ‘이 시대의 최고의 남성 보컬’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세계 최고의 재즈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한 ‘커트 엘링’과 함께 한다. 

‘커트 엘링’은 그래미 어워드에 12회 노미네이트 됐으며 2010년에는 ‘베스트 재즈 보컬 앨범’ 상을 거머쥔 실력 있는 재즈 아티스트이다. 또한 아우디 라운지와 오랜 기간 함께 해 온 DJ 소울스케이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커트 엘링의 감미로운 음악과 클럽씬이 어우러진 색다른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일곱 번째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의 주인공인 ‘커트 엘링’은 4옥타브를 넘나드는 바리톤 음역의 풍부한 보이스와 말하는 듯한 독창적인 스캣 그리고 특유의 시적인 가사로 깊이 있는 공연을 펼치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그는 재즈 & 블루스 전문지 ‘다운비트’ 매거진에서 14년 연속으로 ‘올해의 남자 가수상’을 수상했으며, 같은 기간 동안 재즈 저널리스트 협회에서도 8차례나 ‘올해의 남자 가수’로 선정되기도 했다. 

‘커트 엘링’은 전통 재즈 장르의 계승자로 불리며 펫 메시니, 키스 자렛이나 웨인 쇼터 같은 즉흥 솔로 연주자들의 음악에 맞춰 노래하는 뛰어난 재즈 보컬리스트다. 지난 해에는 서울재즈페스티벌을 통해 내한해 특유의 로맨틱 보컬로 한국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아우디 코리아는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한 라이프스타일 마케팅의 일환으로 유니버설 뮤직의 세계적인 재즈 레이블 ‘블루노트’와 협약해 2014년부터 장기 컬쳐 프로젝트인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를 전개해 왔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입장권을 증정하고 (1인 2매), 10명에게는 이번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의 아티스트인 커트 엘링의 '더 메신저' 픽쳐 디스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