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할로윈데이 기념 깜짝 이벤트 실시

  • 입력 2017.10.27 10:08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이 할로윈 데이를 맞아 10월 27일부터 31일까지 총 5일간, 차량 시승 및 출고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할로윈 시즌을 맞아 닛산 차량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내 신차를 계약 후 출고를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이 제공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닛산 차량을 시승 완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전국 닛산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을 시승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1등 다이슨 V8 앱솔루트 플러스 청소기(1명), 2등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2명), 3등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머신(3명)을 받을 수 있다(제세공과금 당첨자 부담). 당첨 결과는 11월 10일 닛산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되고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즐거운 할로윈 데이를 맞아 닛산 전시장을 찾은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깜짝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닛산의 짜릿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닛산은 해당 기간 동안 전국 닛산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 사탕바구니를 증정할 예정이며, 강남, 서초, 수원, 대구, 부산 등 5개 전시장에서는 할로윈 기념 특별 데코레이션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