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뉴 QM3 ‘파인드 유어 비비드’ 이벤트

  • 입력 2017.11.06 12:15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차가 오는 30일까지 뉴 QM3의 시승 및 구매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파인드 유어 비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노삼성차는 ‘파인드 유어 비비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NEW QM3의 시승 및 구매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약 50만원 상당의 ‘비비드(VIVID) 바우처’ 카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비비드 바우처’는 르노삼성과 CJ가 함께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QM3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스페셜 바우처다. ‘어반 시크’, ‘푸디’, ‘컬쳐 리더’ 등 세 가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약 50만원 상당의 쇼핑, 푸드, 컬쳐 등 다양한 혜택의 기프트 카드와 시크릿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어반 시크’ 바우처에는 CJ몰, 올리브영, CJ오쇼핑을 비롯한 각종 엔터테인먼트 및 특별한 쇼핑 혜택이 제공되며, ‘푸디’ 바우처에는 빕스, CJ푸드월드, 계절밥상 등 CJ 계열 레스토랑의 풍성한 푸드 혜택이 담겨있다. 또, ‘컬쳐 리더’ 바우처의 경우 CGV, Mnet, TIVING 등 영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문화 혜택이 포함된다.

이벤트는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VIVID 바우처’를 확인 후 각자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바우처를 선택하고 시승 예약, 구매 상담을 신청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7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로 이루어진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