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신형 싼타페, 행운의 1호차 주인공을 찾아요!

  • 입력 2012.03.29 11:04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는 신형 싼타페 사전계약고객을 대상으로 `신형 싼타페 1호차의 주인공을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1일부터 사전계약에 돌입한 신형 싼타페 계약대수가 첫날 3천대를 돌파한 것을 기념하고 고객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형 싼타페 1호차의 주인공을 찾아라!’ 이벤트는 29일부터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대상은 신형 싼타페 사전계약 고객이다.

현대차는 1호차 주인공으로 선정된 1등(1명)에게 라스베가스, 그랜드캐년 등 미국 서부 일대를 투어 할 수 있는 여행상품권(1인4매) 증정과  차량 전달식도 함께 진행해 그 의미를 더할 계획이다.

또한 현대차는 2등(1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 3등(10명) 제주 해비치 호텔 숙박권(2박), 4등(20명) 뮤지컬 ‘달고나’ 초대권(1인2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 응모하고자 하는 고객은 4월 18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메뉴에서 50자 내외의 간략한 자기소개와 1호차 주인공이 되어야 하는 이유 등을 작성하면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7년 만에 출시되는 신형 싼타페가 사전계약 첫 날부터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역동적이며 세련된 외관에 각종 첨단 편의사양 등을 겸비한 신형 싼타페의 우수한 상품성을 널리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