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부산공장 사이버투어 방문객 30만 돌파

  • 입력 2012.03.29 11:14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차는 자사 홈페이지의 부산공장 사이버투어 누적 방문자 수가 30만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부산공장 사이버투어는 스탬핑, 차체, 도장, 조립, 테스트 트랙 등 총 5단계의 생산과정을 동영상에 담아 고객이 한 눈에 모든 과정을 생생하게 체험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시·공간의 제약 없이 고객과 함께하고자 하는 르노삼성차의 의지를 담았다.

현장 견학에서는 공개하지 않는 도장 공장, 테스트 트랙 등을 볼 수 있어 방문 고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현장감 있는 VOD 영상과 상세한 소개자료는 자동차 산업에 대한 교육 자료로도 인기가 높다.

나기성 르노삼성차  홍보본부장은 "부산 공장 사이버투어 방문 고객 30만 돌파는 르노삼성차를 아껴주시는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 덕분" 이라며 "사이버투어 및 현장 견학 프로그램을 적극 알려 고객과 적극 소통하고, 부산 지역 활성화에도 이바지할 것" 이라고 말했다.

지난 2004년 처음 선보인 부산공장 사이버 투어는 르노삼성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 내 사이버투어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사이버투어는 물론 현장견학 신청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