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잔가 보장 프로그램 ‘재규어 개런티 60’ 출시

  • 입력 2017.11.20 09:23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잔존가치 보장형 리스 프로그램인 ‘재규어 개런티 60’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재규어 개런티 60’ 프로그램은 선수금 30%, 36개월 계약 기간 기준, 최대 60%의 높은 잔존가치를 보장 하는 금융상품으로,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비용 부담으로 재규어의 베스트셀링 모델인 ‘XF’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재규어 개런티 60’ 프로그램을 통해 2018년형 재규어 XF 20d Prestige를 구매할 경우, 차량 가격의 30%(1977만 원) 선수금을 납입 후, 월 납입금 39만 원(36개월, 통합 취득세 포함, 자동차세 미포함, 연간계약주행거리 10,000Km 기준)으로 3년 뒤 잔존가치 60%를 보장 받을 수 있다. ‘재규어 개런티 60’프로그램 출시 기념으로 출시 기간에 한해 특별히 통합 취득세가 전액 지원되며 계약 기간 내 무상보증 및 유지 관리도 제공되어 유지비를 절감할 수 있다.

36개월 계약 만기 시 잔금 납부 후 차량 인수, 반납 등을 통한 매각, 남은 잔존가치에 대한 재리스 실행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재규어 공식 인증 중고차에 차량을 반납하는 경우 3년마다 신차로 교환해 신규 계약 갱신이 가능하다. 재규어 랜드로버의 신차를 구매하는 경우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재규어 개런티 60’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재규어의 베스트셀링 모델을 구매하고 계약 기간 동안 지원되는 무상보증과 유지관리 서비스를 통해 최소의 유지비 부담으로 최상의 주행 품질을 경험할 수 있다. 계약 만료 후 재규어 공식 인증 중고차로 차량을 반납하면 신뢰할 수 있는 공식 인증된 사업장을 통해 최고 수준의 잔가 보장과 함께 다양한 선택 옵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단순히 신차 판매를 위한 프로그램을 넘어 고객이 재규어를 구매하는 순간부터 주행, 이후 공식 인증 중고차 서비스를 통한 반납과 재구매까지, 자동차와 관련된 모든 상황에서 최상의 경험을 드리기 위한 서비스”라며 “이번에 출시한 ‘재규어 개런티 60’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조건으로 재규어 랜드로버를 경험해 볼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