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Funderful Citroën전국 시승행사’ 실시

  • 입력 2017.11.23 10:38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로엥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11월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시트로엥 ‘Funderful Citroën 전국 시승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여유로운 실내 공간과 편안한 승차감으로 주목 받는 7인승 MPV 그랜드 C4 피카소와 유니크한 디자인, 높은 연비를 자랑하는 도심형 SUV C4 칵투스 등 시트로엥 대표 모델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전국 시승행사를 마련했다.

2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Funderful Citroën 전국 시승행사’는 전국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실시된다. (일부 전시장 제외) 신청방법은 시트로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한 후 지정한 전시장 방문을 통해 시승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시승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객참여 이벤트와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7인승 디젤 MPV ‘그랜드 C4 피카소’는 높은 공간 활용성과 고효율 연비, 독창적인 디자인 등이 돋보이는 수입자동차 대표 패밀리카로서 높은 실용성과 편안한 승차감으로 국내 평판이 좋은 모델 이다.

시트로엥 ‘C4 칵투스’는 도심형 SUV로 디자인뿐만 아니라 차체 보호 기능을 만족시키는 에어범프, 세계 최초 루프 에어백 기술로 구현된 넓은 실내 공간, 세련된 실내 인테리어, 17.5km/ℓ의 압도적인 연비 등의 매력적인 장점을 고루 갖추고 있는 시트로엥 대표 소형 SUV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