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티지가 궁금해?, 주말 도요타에 가보자

  • 입력 2012.04.08 09:50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도요타는 4월 한 달간 전국 5개 전시장에서 ‘도요타 스프링 페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매 주 주말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행사로 ‘안전’을 테마로 한 캠리의 에어백 광고 데코레이션을 비롯해 도요타 전 차종 시승 체험, 세차 서비스, 전문 헤어 스타일리스트의 헤어 스타일링 서비스, 전문 바리스타의 유기농 고급 커피 제공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이벤트다.

한국도요타는 최근 ‘안전은 옵션이 아니다’ 라는 주제로 '값싼 2세대 디파워드 에어백을 적용할 수도 있었다. 대부분의 차들이 그렇게 하니까. 에어백은 보이지 않는 거니까. 하지만 캠리는 동급 최고 4세대 어드밴스드 10 에어백을 적용. 비싸지만 안전을 위해 타협할 수 없는 디테일이었다'라는 뉴 캠리의 공격적인 광고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국도요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캠리의 뛰어난 주행성능과 정숙성, 최고의 안정성 등 운전자와 탑승자를 배려한 뉴 캠리의 103가지 세심한 디테일을 더욱 가깝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한편, 한국도요타는 전시장 이벤트 이외에도 4월 한 달간 캠리와 프리우스를 대상으로 총 20가족을 추첨, 300만원 상당의 가족 여행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