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불스원 남성모니터 2기`모집

  • 입력 2012.05.17 12:47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스원이 오는 6월 6일까지 국내외 남성들을 대상으로 `남성모니터 2기`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불스원의 남성모니터는 불스원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한 후 제품의 품질, 효과, 디자인에 대한 평가를 하는 불스원의 프로슈머로서 남성모니터는 마케팅 실무영역에 신제품 관련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음은 물론 광고 제작 전반에도 적극 참여할 수 있다. 불스원의 남성모니터는 매월 마지막 주에 오프라인 모임을 진행한다.

지원자격은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 거주하는 20-40대 자가 운전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불스원 제품을 사랑하고 마음껏 체험해 보고 싶은 자동차 동호회 회원, 자동차에 대한 지식을 쌓고 싶은 자동차 매니아라면 놓칠 수 없는 기회다.

불스원의 남성모니터 지원 방법은 불스원 홈페이지(http://www.bullsone.com/)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홈페이지에 업로드 하면 된다. 1차 서류 합격자 발표는 6월 14일이며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한 인터뷰는 개별 공지된다. 모든 전형을 통과한 최종합격자는 ‘남성모니터 2기’로 공식 선발되어 6월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약 6개월 동안의 체험단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이번 체험단에 선발된 남성모니터 총 12명에게는 불스원의 모든 제품을 활동기간 동안 무료로 체험하고 평가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일상 생활 속에서 불스원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체험기간 동안 우수한 활동을 보인 체험자는 우수 모니터로 선발되어 상장과 함께 5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 및 불스원 제품 등 풍성하고 알찬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불스원 관계자는 "남성모니터는 불스원 마케팅을 위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그것들이 반영되는 과정을 지켜볼 수 있는 실전형 프로그램으로 기존 모니터단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면서 "불스원 제품의 탁월한 성능을 직접 경험하고 남과 다른 자신만의 의견을 마음껏 제안할 수 있는 분들이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