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서비스 연장 패키지 출시

소모품 교환, 정기점검 기존 5년/10만Km에서 10년/15만Km로

  • 입력 2011.09.19 11:36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코리아는 소모품 교환 및 정기 점검 서비스인 ‘BSI(BMW 서비스 인클루시브)’ PLUS와 BMW 차량 보증 수리 기간을 연장하는 ‘워런티 PLUS’ 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BSI PLUS 는 기존 BSI 서비스 혜택을 기존 5년/10만Km에서 신차 최초 등록 후 10년/15만Km로 연장하는 것으로 이와 함께 보증 기간을 5년/10만Km로 연장할 수 있는 ‘워런티 PLUS’ 도 함께 선보인다.

BMW 코리아는 현재 신차 최초 등록 후 5년/ 10만km 이내에서 소모품 교환과 정기 점검을 보장하는 BSI를 실시하고 있다.

BSI PLUS의 주요 서비스는 차량 정기 점검 서비스,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에어필터, 마이크로필터, 스파크 플러그,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및 앞유리 와이퍼 블레이드 교환 등이 포함된다.

한번의 패키지 구입으로 차후 물가 상승에 따른 부품값 및 공임 인상에 대한 영향을 받지 않으며 해당 기간 내에 중고차로 재판매 시 남은 기간을 그대로 양도하는 것도 가능하다.

BSI PLUS 패키지 가격은 뉴 528i모델의 경우 310만원, 뉴 750Li는 400만원이다.

보증 연장 패키지인 ‘워런티 PLUS’는 기존 2년/무제한(일반 보증), 3년/6만Km(동력 계통), 5년/8만Km(배출가스 관련 일부 부품)의 보증 기간을 모두 5년/10만Km로 연장한다.

워런티 PLUS 또한 단 한 번의 패키지 구입으로 별도의 비용 부담 없이 보증 부품에 대한 교환이 가능하며 차량 재판매시에도 모든 혜택과 남은 서비스 기간이 그대로 양도된다.

워런티 PLUS는 1시리즈를 포함해 BMW 공식 딜러를 통해 판매되고, 현재 일반 보증 기간인 2년내의 차량이면 구입할 수 있다. (M모델 등 제외)

워런티 PLUS 패키지 가격은 뉴 528i모델의 경우 250만원, 뉴 750Li는 320만원이다. (VAT포함).

김효준 BMW 코리아 사장은 “BMW는 고객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오랫동안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 연장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이 곧 BMW 코리아의 성장 원동력임을 확신하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로 더욱 가깝게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