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부터 다른 한정판' 벤츠, C 300 4MATIC AMG 라인 20대 한정 출시

  • 입력 2023.10.19 09:42
  • 기자명 김훈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헤럴드=김훈기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창립 20주년 온라인 스페셜 10월 모델로 감각적인 내외장 컬러와 더욱 강화된 편의성을 갖춘 'C 300 4MATIC AMG 라인 온라인 스페셜'을 선정하고 자사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20대 한정 판매할 계획이라고 19일 밝혔다. 

지난 2022년 3월 국내 공식 출시된 C-클래스 6세대 완전변경 모델은 넉넉한 실내 공간과 S-클래스를 계승한 외관 디자인 및 2세대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플러스, 디지털 라이트 등 한국 고객들이 선호하는 첨단 편의사양을 대거 탑재해 럭셔리 중형 세단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이번 온라인 스페셜은 그 중 메르세데스-벤츠 C 300 4MATIC AMG 라인의 한정판 모델로, 고급스러운 내외장 색상 조합, 향상된 편의사양 등으로 특별함을 더한 모델이다.

C 300 4MATIC AMG 라인 온라인 스페셜은 총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우아한 세련미가 느껴지는 ‘폴라 화이트’ 색상 모델은 네바 그레이 및 블랙 컬러가 적용된 인테리어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한 도회적인 ‘소달라이트 블루’ 색상 모델에는 외장 색상과 조화를 이루는 시에나 브라운 및 블랙의 투톤 컬러 인테리어가 적용돼 모던하면서 럭셔리한 분위기가 극대화됐다. 두 모델은 각각 15대, 5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스페셜 모델에는 국내 고객들이 선호하는 편의사양이 기본 탑재돼 보다 쾌적한 주행 환경을 조성한다. 먼저 15개 고성능 스피커와 710W의 출력, 각 좌석에 맞게 사운드를 최적화하는 기능으로 고품질의 음향을 제공하는 부메스터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을 탑재해 차량 내 오디오 경험을 한 차원 더 끌어올렸다. 이와 함께 기본 적용된 앞좌석 열선 및 통풍 시트는 앞좌석의 온도와 습도를 쾌적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10월 온라인 스페셜 모델 구매 고객은 차량 구매 시 더욱 특별한 혜택을 제공받는다. 최종적으로 차량 구매를 확정한 고객에게 100만원 상당의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숙박권을 제공해, 차량과 함께 편안하고 럭셔리한 하루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벤츠 코리아 제품, 마케팅 및 디지털 비즈니스 부문 총괄 킬리안 텔렌 부사장은 “C-클래스는 국내 고객들의 꾸준한 신뢰와 인기를 얻으며 프리미엄 중형 세단 시장에서 동급 최고의 세단으로 자리매김했다”라며, “이번 C 300 4MATIC AMG 라인 온라인 스페셜 모델은 감각적이면서도 실용적인 기존 C-클래스의 장점과 더불어 가을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운 내∙외장 컬러 조합, 국내 고객들의 선호도를 고려한 편의사양이 적용돼 한 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올해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 보답의 의미로 매월 온라인 세일즈 플랫폼인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를 통해 온라인 스페셜 모델을 한정수량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번 C-클래스를 포함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 EQS SUV, E-클래스 카브리올레, GLC 등 총 10개의 온라인 스페셜 모델을 출시했다. 특히, 지난 9월 39대 한정 판매된 GLE 450 4MATIC 온라인 스페셜 모델은 출시 1시간 30분 만에 모두 계약이 완료되며 온라인 스페셜 모델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다시금 입증했다.

키워드
#벤츠 #C클래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