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 삶의 영감을 나누는 ‘볼보 레이디스 살롱' 참가자 모집

  • 입력 2024.02.27 09:45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헤럴드 김흥식 기자] 볼보코리아가 여성들에게 긍정적인 삶의 에너지와 영감을 선사하는 '볼보 레이디스 살롱 2024'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살롱은 'Discovering you, inspiring me'라는 콘셉트 아래 '나'를 탐구하는 여정을 넘어 다른 사람들과 함께 긍정적인 삶의 에너지와 영감을 공유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선보인다.

첫 프로그램으로 오는 3월 15일 서울 강남 레스파스 에트나에서 '볼보 레이디스 데이'가 열린다. 이날 행사는 메인 이벤트와 상시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레이디스 살롱의 콘텐츠를 심도 있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메인 이벤트에는 맥퀸즈 플라워 스쿨 수석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보태니컬 플로럴 가든 클래스, 미술계 스토리텔러 정우철의 아트 토크, 볼보 레이디스 살롱 2023 베스트 참가자와 함께하는 인스퍼레이션 토크, 가야금과 하프 협주 콘서트 등이 준비됐다.

상시 체험 프로그램에서는 책을 읽고 영감을 주는 문구를 필사하는 북 테라피, 자신만의 캘리그라피, 컬러로 에코백을 제작하는 실크스크린 프로그램 등이 운영된다. '북유럽의 봄' 테마의 스프링 가든 파티와 스웨덴 음식을 모티브로 한 모던 내추럴 미식 체험을 통해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볼보 레이디스 데이'는 볼보자동차와 레이디스 살롱 프로그램에 관심 있는 여성이라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상시 체험 프로그램은 선착순으로 모집된다.

 

키워드
#볼보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