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연합동호회 전국 모임 개최

13개 동호회, 한 자리에...올해로 6년째

  • 입력 2011.09.26 10:55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 동호회원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K7, K5, 쏘렌토 등 13개 동호회원 550여명은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강원 횡성군 현대성우리조트에서 ‘2011년 하반기 기아클럽 연합 전국 정기모임’을 개최했다.

2006년부터 시작해 올해 6년 째인 이번 행사에는 K7, K5, 쏘렌토, 스포티지R 등 13개 동호회 소속 회원 55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한 동호회원들은 각 동호회 소개, 장기자랑, 체육대회 등을 통해 친목을 도모했고 기아차는 차량 350여 대를 대상으로 소모품 무상교체, 타이어 점검 등 현장 차량 경정비 및 점검서비스를 제공했다.

동호회 행사는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등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돼 행사에 참여하지 않은 동호회원 및 기아차 팔로워들도 온라인으로 동참했다.

기아클럽 연합회장 김종일씨(클럽로체 회장 겸직)는 “이번 기아클럽 연합 전국 정기모임은 SNS를 이용해 행사장에 직접 방문하지 못한 회원들과도 교류할 수 있어서 매우 뜻 깊은 행사였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동호회원들이 서로 정보를 공유하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친목을 도모하여 기아차 고객으로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기아차는 매년 ‘기아클럽 전국정기모임’ 개최하고 있으며 국내 모터쇼, 신차발표회 등 차량 행사 초청 및 차량정비, 사회봉사 활동 지원 등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