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디온 컬러 한정판 ‘더 스타일 에디션’ 출시

  • 입력 2013.03.04 09:42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포투를 판매하는 스마트코리아가 새로운 컬러를 입힌 스마트 더 스타일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개성을 추구하는 소비자 성향을 고려해 기획된 이번 ‘더 스타일 에디션’은 스마트 포투 모델에 세련된 디자인의 트리디온 패턴과 크롬 도어 미러 커버와 도어 핸들 인서트 커버가 추가됐다.

스마트 더 스타일 에디션은 트리디온 부분에 레드 바탕의 히비스커스 꽃잎 무늬와 다양한 기호 패턴을 입혀 깜찍한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크롬 처리된 도어 미러 커버와 도어 핸들 인서트 커버를 더해 스마트의 컨셉인 어반 아이콘의 면모를 살렸다.

스마트 더 스타일 에디션에는 내비게이션, 패들쉬프트, 크루즈 컨트롤 등 5가지 옵션으로 구성된 컴포트 패키지가 기본 장착됐다. 판매 가격은 쿠페 2790만원, 카브리오 3090만원(VAT포함)이다.

스마트코리아는 ‘더 스타일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런칭 이벤트도 선보인다. 3월 4일부터 3월 14일까지 나만의 스타일의 포투를 디자인하여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smart.car.korea)을 통해 응모하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art your smart’ 이벤트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