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더 뉴 A-클래스' 서울모터쇼 프리뷰 공개

  • 입력 2013.03.21 11:24
  • 기자명 김승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르세데스 벤츠 The new A-클래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2013 서울모터쇼에서 'Rejuvenate Mercedes-Benz'를 주제로 모던하고 스포티한 새로운 프리미엄 컴팩트카 The new A-클래스와 The new CLA-클래스를 출품해 더욱 젊어진 메르세데스-벤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국내에 첫 선을 보이는 메르세데스-벤츠 The new A-클래스는 스포티하고 감성적인 외관과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이 결합된 새로운 프리미엄 컴팩트카로 이번 서울모터쇼에서 프리뷰로 선보인다. 국내에는 하반기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사진=메르세데스 벤츠 The new CLA-클래스
이번 서울모터쇼를 통해 아시아 최초로 선보이는 The new CLA-클래스는 숨이 멎을듯한 스포츠카의 비율과 4-도어 쿠페의 다이내믹한 디자인 언어가 놀라운 조화를 이루며 아방가르드 디자인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 2013 서울모터쇼에 수입자동차 최대 규모로 참가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국내에 최초로 공개하는 새로운 프리미엄 컴팩트카 The new A-클래스와 The new CLA-클래스 2종을 비롯해 베스트셀링 모델 E-클래스부터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 S-클래스, 그리고 SLS AMG와 G 63 AMG를 포함한 고성능 AMG 모델 등 총 23 개의 다양한 모델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