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DAUM), 서울모터쇼 특집 페이지 오픈

  • 입력 2013.03.22 09:32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오는 29일부터 4월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3 서울모터쇼’를 공식 후원하고 PC와 모바일에 특집페이지를 동시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다음 자동차’에 오픈한 특집페이지(http://auto.daum.net/motorshow)는 모터쇼에 출품되는 차량을 다양한 부위별 포토와 함께 볼 수 있는 ‘화제의 차’, 모터쇼 관련 뉴스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뉴스’, 모터쇼 현장 사진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포토갤러리’, 자동차 전문지들의 모터쇼 심층분석 콘텐츠를 제공하는 ‘리뷰’ 등으로 구성된다.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편리하게 특집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으며 다음이 현장에서 직접 취재한 콘텐츠를 통해 모터쇼를 직접 방문하지 않더라도 생생한 현장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서울모터쇼 현장에 디지털 휴게 공간인 ‘다음 오토 스트릿’도 마련해 운영한다. 모터쇼 현장을 찾은 관객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모바일 기기 충전 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현장을 찾은 관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배성준 다음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역대 최대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2013 서울모터쇼’는 세계 최초나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차량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자동차 마니아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며, “다음은 출품 차량, 현장 사진, 뉴스 등 풍성한 모터쇼 관련 콘텐츠를 제공해 이용자 만족도를 높이고, 국내 No1. 자동차 서비스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1년 오픈한 다음 자동차는 신차 및 중고차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월간 순방문자수 기준 자동차 서비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