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프리미엄 컴팩트카 더 뉴 A-클래스 공개

  • 입력 2013.03.28 07:52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 벤츠가 올 하반기 국내시장 출시 예정인 스포티 컴팩트카 더 뉴 A-클래스를 서울모터쇼에서 선 보였다.

'Rejuvenate Mercedes-Benz'를 주제로 서울모터쇼에 참가한 메르세데스 벤츠는 A-클래스와 더 뉴 CLA-클래스 등 이전보다 더욱 젊어진 모델들을 선 보였다.

A-클래스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다이내믹 스타일을 그대로 표현하고 있는 컴팩트 모델이다. 새로운 디자인 랭귀지가 반영돼 역동적으로 변모한 디자인과 세련되고 럭셔리한 인테리어, 스포티한 드라이빙 성능, 그리고 효율성까지 갖춘 모델로 올해 하반기 국내 출시를 기다리고 있다.

 
아시아 최초로 공개되는 더 뉴 CLA-클래스는 2012년 베이징모터쇼에서 가장 큰 관심을 모았던 컨셉트 스타일 쿠페의 양산 모델로 올해 1월 세계에 처음 모습을 선보인  컴팩트 4-도어 쿠페다.

완벽하고 매력적인 스포츠카의 비율과 4-도어 쿠페의 다이내믹한 디자인 랭귀지로 아방가르드 디자인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는 호평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메르세데스-벤츠는 서울모터쇼를 통해 더 젊어진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모던하고 역동적인 부스 디자인을 연출했다.

 
수입차 중 최대 규모로 참가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국내 최초로 공개하는 더 뉴 A-클래스와 더 뉴 CLA-클래스를 비롯해 총 24개의 모델을 전시하고 있다.

NEW COMPACT CAR zone, EFFICIENCY zone, PERFORMANCE zone으로 3개의 각기 다른 테마로 구성된 전시장에는 B 200 CDI 스포츠 패키지와 고성능 차량인 다양한 AMG 모델들이 소개된다.

브리타 제에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사장은 "메르세데스-벤츠는 최초의 자동차를 발명한 브랜드로서 매력적인 디자인, 탁월한 품질, 최상의 안전성, 그리고 앞서가는 혁신적인 기술을 결합한 차량들을 선보이는 것에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서울모터쇼에서 선보이는 더 뉴 A-클래스와 더 뉴 CLA-클래스도 이러한 핵심 가치를 담고 있는 동시에 젊고 감각적인 스타일로 표현한 새로운 컴팩트 모델로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가 새로운 팬과 고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