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New SM7의 주인공은 누구?

르노삼성차, 롯데멤버스와 공동마케팅

  • 입력 2011.10.17 12:35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차는 롯데멤버스와 함께 14일부터 오는 12월 28일까지 ‘롯데멤버스 창립 6주년 Big Pleasure 페스티벌-All-New SM7'의 주인공을 찾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르노삼성차는 전국 6개 롯데백화점과 롯데스카이힐 C.C. 2곳에서 'All-New SM7'을 전시하고 시승신청 부스를 운영하며 경품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 대구 부산을 비롯한 전국 6개 롯데백화점과 롯데스카이힐 C.C. 2곳에서 10월 14일부터 23일까지(단, 부산본점은 10월 28일부터 11월 6일까지) 차량을 전시하는 한편, All-New SM7 6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지난 8월 출시된 All-New SM7은 9월 30일 기준 한달 보름만에 5000대 이상 판매되며 준대형 승용차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공하는 프레스티지 모델로 자리잡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