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MINI 인천 송도 전시장 오픈

  • 입력 2011.10.25 11:07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그룹 코리아는 자사의 딜러인 바바리안 모터스가 BMW, MINI 인천 송도 신도시에 전시장을 오픈했다.  

인천광역시의 국제 신도시인 송도에 오픈하는 BMW, MINI 인천 송도 전시장은 연면적 660m²(200평)의 방대한 규모로 약 168평(BMW 약78평, MINI 약76평)의 1층과 약 120평의 2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지하 1층~지상 2층으로 준공됐다.

전시장은 BMW와 MINI의 신차 소개 전용 공간으로 고객 상담과 시승서비스가 가능하며, BMW 경우, 화이트 톤의 모던함과 내부 VIP라운지를 비롯 7시리즈 스페셜 디스플레이존을 갖춰 BMW만의 품격과 기품을 더한 공간으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MINI 쇼룸은 블랙과 레드의 색상을 바탕으로 총 6대의 차량이 전시돼 다양한 MINI 모델들을 만나볼 수 있는 전시공간인 동시에 한 켠에는 MINI 바와 라운지 등 특별한 공간을 갖춰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편안하게 휴식과 모임을 즐길 수 있도록 꾸며졌다.

이번 인천 송도 전시장의 경우 계획도시의 교통 편의성을 십분 활용, BMW와 MINI의 특별한 주행성능을 충분히 느껴볼 수 있는 최적의 시승코스도 함께 갖추고 있어 고객의 편의성을 더했다.

김효준 BMW 그룹 코리아 사장은 `BMW,MINI의 인천 송도 신도시 진출을 통해 보다 다양한 거점으로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혀 나갈 것`이며, `BMW 그룹 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 서서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한 노력을 다 함께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