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식 SM3, SM5, 아베오 특별 한정판매

  • 입력 2011.10.28 14:38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중고차업체 SK엔카는 가을철 중고차 성수기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5일 동안 SK엔카 직영몰에서 신차 출고 1년 미만의 신차 같은 중고차를 특별 한정판매 한다고 어제 밝혔다.

이번 한정판매 이벤트는 올해 출시된 신차급 중고차인 르노 SM3, SM5와 새롭게 선보인 쉐보레 아베오를 신차 값보다 평균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벤트 차량으로 선정된 SM3, SM5 70대와 아베오 60대는 모두 2011년식 출고 차량으로 제조사 보증기간(엔진 주요부품 5년이내 또는 10만Km이하, 차체 및 일반부품 3년이내 또는 6만Km이하)동안 이상 발생시 무상으로 수리 받을 수 있다.

또한 SK엔카 차량 전문평가사가 꼼꼼히 진단해 검증된 차량으로 주행거리가 짧고 외관도 깔끔한 신차급 매물이다. 할인 이벤트 참여하려면 SK엔카 직영몰(www.encardirect.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5일 안에 원하는 차량을 선택하고 계약금을 입금하면 선착순으로 구매 권한이 부여되며 이후 해당 직영센터에서 차량을 확인하고 구매하면 된다.

SK엔카 직영센터는 SK엔카 차량 전문평가사가 직접 진단하고 보증하는 직영차량을 판매하는 곳으로 영등포, 서초, 장한평 등 서울 주요 지역을 포함한 전국 20여개의 직영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데일리카 박봉균기자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