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크루징 투어러 혼다 'CTX700' 출시

  • 입력 2013.09.11 10:56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는 11일, 신개념 크루징 투어러 모델 CTX700을 출시하고 본격 판매를 시작했다. CTX(Comfort Technology Experience)는 혼다가 새로 선보인 모터사이클 컨셉으로 파워풀한 동력성능과 편안한 승차감을 실현한 혼다의 우수한 기술을 강조한다.

더불어 CTX700은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끔 설계되어 입문자용 엔트리 투어러 시장의 기대주로 각광을 받고 있다.

강렬하고 개성있는 외관 디자인이 돋보이는 CTX700은 수냉식2기통 670㎤ 엔진을 탑재해 중저속 주행 시에는 다이내믹한 주행감을 선사하며, 고속주행에서는 뛰어난 안정감과 정숙성을 발휘한다.

최첨단 ABS가 탑재돼 기후 및 환경의 변화에서도 정밀한 제동력을 실행하며, 38km/L의 높은 연료 효율성으로 실용성까지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CTX700의 최대 장점은 편안한 승차감이다. 저중심의 차체로 조작하기 쉽도록 설계됐으며 무거운 부품들은 차체 중심에 배치해 주행 안정성을 향상 시켰다.

차체 앞쪽과 뒤쪽의 무게를 효율적으로 분배해 쾌적한 코너링을 선사하고 엔진의 배치와 프레임 강도가 최적의 균형을 이루어 차체 진동 저감에 기여한다. CTX700은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150만원(부가세 포함)이다.

정우영 혼다코리아 사장은 “CTX는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편안한 주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히 고안된 혼다의 새로운 모터사이클이다”라고 말하고 “뛰어난 주행 안정성과 편의성과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조건이 한데 어우러져 국내 투어러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개척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혼다코리아는 CTX700의 첫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퀴즈 이벤트는 이달 13일부터 10월 12일까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CTX’가 의미하는 바를 맞추는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70인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