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 말레이시아 모터쇼 참가

  • 입력 2013.11.19 11:57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엠엔소프트가 현재 말레이시아에서 열리고 있는 2013 쿠알라룸푸르 국제 모터쇼에 참가해 해외 현지에 특화된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브랜드인 스피드나비(SpeedNavi)제품과 자사의 대표 내비게이션ㆍ블랙박스 그리고 모바일 전용 클라우드 내비게이션 서비스 공개를 통해 적극적인 해외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현대엠엔소프트는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린 이번 국제 모토쇼 행사장에서 하드웨어(HW)와 소프트웨어(SW)분야로 나누어 구성된 2개의 디스플레이 존을 설치해 글로벌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기업으로서의 역량 강화에 나섰다.

HW존은 태국, 말레이시아 현지에 최적화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SPEEDNAVI PND와 최신 기술을 담고 있는 내비게이션/블랙박스의 국내 주력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SW존은 모바일에 특화된 풀 클라우드 내비게이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국내 차량용 IT기기의 우수성과 선진화된 기술력을 방문객들에게 공개한다.

또한, 현대엠엔소프트는 150여개가 넘는 주요 글로벌 자동차관련 업체와 33만명 이상의 방문객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모터쇼를 위해 클라우드 내비게이션을 비롯한 현대엠엔소프트의 주력 제품과 고정밀 지도 구축시스템이 장착된 REAL 차량의 소개영상을 선보여 해외 바이어들의 이해를 돕고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인지도 향상을 도모할 계획이다. 

현대엠엔소프트 전시관은 현재 모터쇼가 열리는 쿠알라룸푸르의 푸트라 세계 무역 센터 툰 라자크 홀 1에 위치해 있으며,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을 고려한 부스 배치와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을 지원하는 포토존을 설치해 모터쇼 관람객들의 발걸음을 붙잡고 있다. 한편 현대엠엔소프트 부스에는 동남아시아 지역 파트너 업체인 MapIT도 공동으로 참여했다. 

올해로 9회를 맞는 2013 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 모터쇼는 3년에 한 번 열리는 아시아 지역 대표 국제 모터쇼다.

이번 행사에서는 'Efficiency in Motion'이라는 주제로 자동차, 모터사이클과 관련된 최신기술과 디자인 트렌드 그리고 에너지 절약을 위한 친환경 차량의 전시 등이 공개될 예정이며, 행사 기간은 11월 15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  

현대엠엔소프트 사업실 김형구 실장은 "현대엠엔소프트는 국제적인 규모의 이번 쿠알라룸푸르 모터쇼 참가를 통해 기존 동남아 진출의 입지를 강화하고 나아가 해외시장을 겨냥한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전문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